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기도 요청

기도해 주세요. 작성일 2017.05.09
작성자 교회개척
전파선교사.이종희 입니다.4년전 부목사로. 한 교회를 섬기다 여러가지 이유로 사역을 급하게 접게 되었습니다.갑작스럽게 4인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했기에 택배일등의 일들을 하며 생활이 안정되면 개척교회를 통해서라도 사역에 돌아오고 싶었지만 좀처럼 생활형편은 좋아지지 않고.도리어 부채만 쌓여 갔습니다.지금은 사모도 직장생활을 하며 생활비를 보태려 하지만 부채만 늘어가는 상황이네요.안타까운것은 가족들이 교회에서 받은 상처와 실망감때문에 하나님과 예배생활에서 멀어져 간다는 것입니다.저 또한 통합교단이 정한 무임목사 기한이 되어 목사직을 잃게 될지도 모르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기도제목은 1.경제적(부채)위기를 잘 극복해 갈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달라고 기도해 주세요.이로 인한 사탄의 집요한 공격과 영적어둠으로 벗어나 하님께 영광을 나타내는 삶을 살도록 기도해 주시고요.
2.목사직을 유지하여 꿈꿨던 목회적 비전과 꿈을 이룰수 있는 교회개척을 할 수 있는 믿음과 길을 열어주실것을 기도해 주시고요.
3.저의 실패와 방황때문에 사모(홍 진)를 비롯한 두 자녀.이화인,이주성이 하나님 중심의 예배와 믿음의 삶이 무너진 모습으로 상처와 아픔으로 다가옵니다.회복을 위해  중보기도 요청합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소망의 기도
월~금 11:00~11:45
제작 김보석 / 진행 김은혜,백미현,김현선,진성애,임미서

방송을 통해 중보기도의 중요성을 알리며 청취자들의 기도제목을 놓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