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신청곡

십자가를 선택하고 삶의 채널을 하나둘 바꾸어가고 있답니다! 작성일 2014.02.25
작성자 선한청지기

 

샬롬~

전 몇주전 윤동진 피디님의 방송중 '십자가'를 주변에서 찾아보고 사진으로 보내달라는 방송을 함께

 

참여하다가 문득,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답니다. 그러면서 돌보고있던 아동들이 있는데 그 아이들에게 어린이 긍정의 힘을 갖게 해주고 싶어하다가 아예 한권씩 챙겨주려고 한답니다.

 

책 속의 이야기 중 하나가 있는데요.

 

꿈을 이룬 세 나무가 있어요.

각기 세 나무는 '난 아주 귀하고 화려한 보석 상자가 되고 싶어"라고 하구요. "난 배가 되고 싶어. 물론 평범한 배는 아니지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왕을 모시고 바다를 건너는 배가 되고 싶어'라고요. 또 마지막 나무는 '사람들이 가던 길을 멈추고 나를 보려 할 테고 눈을 들어 하늘을 올려다보면 하나님을 생각하게 되겠지. 그게 바로 내 꿈이야' 라는 꿈들을 지녔는데요.

 

각자 하나는 예수님 탄생을 담아내는 말구유가 되었고, 예수님을 태워 설교하게 된 자리인 나무 배 또하나는 예수님이 달리신 십자가가 되었답니다.

 

하나둘 아름다운 열매를 맺도록 방송을 잘 집중해 들으면서 삶의 군더더기를 빼내고 행하려고 합니다. 수고하시는 피디님과 극동방송에 감사하구요.

 

 귀한 어린이들 청소년들에게 예수님의 사랑 전하려해요! 앞으로도 좋은 방송 기대합니다!

평안하세요!!^^* 난 어떤 꿈을 지닌 나무일까요? 윤동진피디님은 어떤 꿈을 가지고 계신가요?^^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1)

  • 선한청지기 (lodemcc)
    근데요. 비웃던 다른 나무들과는 달리, 이 세 나무들은 이렇게 말해요. '우리의 꿈이 모두 이루어지도록 서로 축복해 주자!'라고요. 극동방송 청취자분들과 방송관계자분들 그리고 아직 복음을 모르시는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축복하고 응원드립니다.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시길 그리고 주님의 인도하심이 있으시길 바래요!!

프로그램 정보

[종료]  3시에 만납시다
월~금 15:00~15:30
제작 김정호 / 진행 김정호

나른한 오후 힘찬 찬양으로 찾아갑니다!